술집프랜차이즈로 본격 매출 기대

샐러리맨으로 살아가면서 우리나라의 경기 침체를 느낄 순 있었지만 직접 자영업자가 되어 창업시장에 뛰어든다면, 손님을 맞이하고 돈을 버는 점주의 입장에서 창업이 만만치 않다는 것을 뒤늦게 깨달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위와 같은 현상에도 불구하고 창업을 꿈꾸며 적은 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이 없을까 계속 찾아보고 계십니다. 보통 창업을 생각하면 대다수의 분들이 술집프랜차이즈를 포함하여 치킨집 창업 등 주류 쪽으로 대부분 생각하십니다.

그러나 생각과는 달리 술집프랜차이즈나 높은 수익률의 브랜드를 알아보아도 이러한 정보가 신뢰할 수 있는 것인지, 사실에 기반한 것인지 그리고 나 역시 성공이 가능한지 의문을 갖게 되는 것이 당연한 현상입니다.

요즘은 외식이라 하면 획일화된 브랜드 식당이 아니라 조금이라도 특별하고 맛있게 기억될 그러면서도 착한 가격으로 가성비까지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을 사람들이 더욱 선호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자격을 갖춘 곳은 금방 sns에서 가성비 맛집으로 인기몰이를 하면서 입소문으로 퍼져나가 수많은 손님들이 찾아오는 현상으로 이어지게 되는데요, 이런 현상을 기대해 볼 만한 아이템이 꼬치의 품격 닭꼬치입니다. 예전엔 포장마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닭꼬치지만 현재는 홀손님과 테이크아웃, 배달까지 가능한 업종으로서 술집프랜차이즈보다 좀 더 여러 방면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창업 아이템입니다.

그럼 닭꼬치 창업 비용이 어느 정도인지 계산하시게 될 텐데요, 창업 시작 시 아이템이 경쟁력이 있는지 꼼꼼하게 체크해야 합니다. 예비창업자분들 모두 내가 하고 있는 생각을 비슷하게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창업아이템이 다른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지, 꾸준히 성장 가능성이 있는지 다방면으로 살펴보아야 하는 것입니다.

부담 없는 창업이 가능한 꼬치의 품격은 어렸을 때 노점에서 파는 단순한 맛이 아닌, 튀김옷을 입혀 바삭하게 튀겨낸 꼬치에서부터 일반적인 구이 꼬치는 물론 본사에서 직접 개발해낸 특제 수제소스로 색다른 맛을 손님들에게 선보이면서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입니다.

게다가 조리방식 역시 간단하다 보니 개별적으로 닭을 꽂아 양념해서 팔아야 하는 건 아닌지 덜컥 겁이 날 수도 있는데 미리 다 꽂혀서 나온 진공포장된 닭꼬치가 당일 배송이 되면 시간에 맞게 구워 손님에게 제공되는 간편한 과정입니다.

냉장상태로 진공포장된 직영물류 시스템으로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닭꼬치로 다양한 양념을 토핑 하여 손님이 원하는 입맛에 맞추어 착착 구워내기만 하면 되니 난이도는 쉽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직영 배송이기 때문에 닭의 신선도가 보장되고 다른 재료들 역시 마찬가지이며, 전문 주방장이 필요하지 않은 간단한 시스템이라 식자재 손질이나 설거지 같은 부분도 덜 복잡하며 최소한의 아르바이트생만으로도 가게 영업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손이 남는다면 가게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이 점주들에게 최고의 메리트입니다.

지금까지 닭꼬치 창업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꼬치의품격은 가맹점주들의 운영 부담을 덜기 위해 점주님들의 애로사항이나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부분에 대해 귀를 기울이고자 일대일 전담 슈퍼바이저가 꾸준히 관리해 주면서 점주님들의 수익 창출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마케팅 역시 본사에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기 때문에 그에 대한 부담도 덜 수 있는 부분입니다.

술집프랜차이즈 대신 소자본으로 창업을 진행하실 수 있는 꼬치의 품격은 부담 없고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경쟁력을 높인 닭꼬치 프랜차이즈로서 큰 매출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오프라인으로 사업설명회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직접 참석하셔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