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사업설명회 공개

만화카페 벌툰이 카페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는 일반 카페 창업과 달리 차별화된 수익구조로 꾸준히 매장을 개점하며 안정적인 카페 창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보통의 일반 카페와 달리 시간당 비용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인원 대비 시간에 따라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는 음료, 디저트는 물론 식사까지 가능할 뿐 아니라 본사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꾸준히 신메뉴 개발에 힘쓰고 있고, 넷플릭스 등의 신규 콘텐츠를 지속 개발하여 도입함으로써 고객 유치를 꾀하고 있다.

눈길을 사로잡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핫플레이스, 이색 데이트 장소로 유명세를 끌고 있는 업체는 SNS에서 자연스럽게 홍보가 되고 있을 뿐 아니라 최근 인기 여배우가 자주 찾는 만화카페로 소개될 만큼 젊은이들의 아지트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는 사업설명회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시 초대장으로 발송하고 있다. 사업설명회에서 업체가 성공할 수밖에 없는 성공 차별화 전략과 업계 동향에 맞춤 1:1 개별 브리핑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월 매출 보장 보험 제도’를 지원하고 있어 화제다. 이는 업계에서는 유일하게 벌툰에서만 제공하는 혜택으로 예비 창업자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선착순 5개 매장 한정 신상 인테리어 런칭 기념 업그레이드 면제 혜택과 넷플릭스 영화관 10관 지원, 인건비 절감에 도움 되는 키오스크 세트 지원, 보드게임과 인기도서 가판대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이 외 추가 창업 혜택은 사업설명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사 아이센스에프엔비는 다양한 프렌차이즈를 운영하는 20년 이상의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 (https://www.g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44315)

답글 남기기